돈 없으면 FM서버나 와라 > 서버후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버후기

돈 없으면 FM서버나 와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관진 작성일20-03-31 17:19 조회1,827회 댓글0건

본문

본인은 물론 현질러라 영자한테 겁나 이체 했다

근데 무과금유저가 대부분임 난 장비 없으면 겜 자체에 재미를 못느끼는 사람이라 현질 했지만

무과금 애들 3~4일 빡쎄게 하니까 나랑 거의 비슷해 지더라 시무룩....

지금 2주차에 4주짜리 서버인데

이섭의 최대 장점은 장비가 아무리 터무니 없이 좋아도 절대 용이 안됨 1:1 은 제외하고

1:2 어느정도 버틸순 있는데 절대 이길순 없음

3명 이상 붙으면 데페든 턴이든 찍히면 뒤졌다고 보면된다

영자가 최대한 전투 많이 일어날수 있게 하려고 시간제한던전 같은거를 오전 오후 타임으로 분산시켜놨음

시간대 별로 보통 사람들 모이는 사냥터가 각자가 알아서 갈수 있는 사냥터 포함해도 2~3군데 뿐이라 어딜가도 쟁이 일어남

상아탑 잊섬 정상 등등이 경험치 사냥터고 나머지는 닥기감임

기감 쳐박혀서 폐관수련 해야함

주차별로 사냥터 하나씩 추가 해준다고 하네

24시간 겜만 하는 새기들은 하루에 특화사냥터 몇시간 제외하면 기감만 돌아야됨

그런새기는 없길 바란다 랭킹 유지 하기 개빡쎄니까

적당히 하는 직장인들만 와라 제발 린창새기들은 안왔으면...

아 그리고 외창 제재 겁나 빡쎄니까 주댕이파이터들은 애초에 딴섭찾아가 여기는 순수하게 칼로만 말해야함

지난주에 혈 하나 통째로 외탕 제재 맞고 벤 당함

영자새기 돈벌기 싫은듯 ㅋㅋㅋㅋ 지금 린모아에 최상단 배너 까지 걸어놓고 광고중이니까

배너클릭해서 홈피 구경 하고 접속들 하자

밸런스 ㅅㅌㅊ임 그리고 운영자중에 개발자새기 실력이 개쩌는거 같음

피드백 겁나 빠르고 수정 못하는건 없다고 봐도 될듯

사람 수백명씩 있는 서버에서 고기방패 짓거리들 그만하고 30~50명 이런 서버에서 좀만 빡쎄게 해서 대우받으면서 겜하자

다들 저녁에 필참들 하라구 껄껄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버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